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성희롱을 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25. 07:09

    나는 성희롱을 했다.
    와서 어디로 가는지 모르기 때문에,
    저는 학원의 수학 강사입니다. 학생을 말해주세요. 수업 전에, 또는 업중에 아이들이 고생하거나 졸리거나 하면, 썰매를 하나씩 풀어 준다.
    그래서 오늘의 원장에 들은 것은 한 어머니가 내 딸에게 제가 성희롱을 했다는 것입니다만, 그 말이 무엇일지도 상세히 몰랐습니다. 를 진정시켜, 나에게 무엇을 말한 적이 없는지, 사랑에 성적인 이야기를 한 적이 있는지 물어 보았다고.
    학원 강사들은 알고 있어 그것에 민감한 것. 나는 성 드립 치지 않고, 가끔 재미있는 듯 욕심을 섞어도 성에 대한 이야기는 꺼내지 않고 민감한 부분이니까. 그러니까 아무리 되돌아봐도 내가 무슨 말을 했는지. 어쩌면 오해하는 일을 했습니까? 아무리 생각해도 학생들에게 풀 수 있는 썰매가 거기서 거기가 아니다. 매년 반복되는 간조이기 때문에, 뭐 그런 성적인 이야기는 매우 기억이 나지 않는다. 그래서 어쩌면 내가 요로 결석 신장 결석 걸린 간조를 풀어 준데 정확히 기억하고 있어 보이는 수액을 해도 맞았을 때 아침에 소변으로 석맹이 나왔어. 그 이후로 나는 그렇게 물을 많이 먹는다. 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성적인 이야기입니까? 리가 의문을 품은 요로를 요드로 들었습니까? 아니면 무엇을 들었습니까? 요로 결석 신장 결석은 나의 어머니도 만성으로 고통받고 있어, 1년에 2번 정도 병원 입원해 돌담을 빼기까지 1주일 걸리는 그 고통스러운 치료를 받는데 나도 유전에 계승되었는가 종종 온당이다.
    내가 이과에서 두지 않고 주저했지만, 진짜 말에 조심해야 한다는 생각보다 말해서는 안 된다는 생각이 드는 쓴 오늘이네. 방금 담배를 피웠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